UPDATED. 2024-03-29 17:59 (금)
[TV풍향계] '한끼줍쇼' 김수미-신현준 활약에 6%대로 시청률 상승
상태바
[TV풍향계] '한끼줍쇼' 김수미-신현준 활약에 6%대로 시청률 상승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2.15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김수미, 신현준의 활약 덕분에 ‘한끼줍쇼’의 시청률이 상승했다.

15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선채널 JTBC 예능 ‘한끼줍쇼’는 6.2%(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4%P 상승한 수치다.

 

'한끼줍쇼' 시청률이 상승했다. [사진 = JTBC '한끼줍쇼' 방송화면 캡처]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김수미와 신현준은 솔직하고 거침없는 말들로 재미를 더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엄마”와 “아들”이라 칭하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김수미와 신현준의 활약에 ‘한끼줍쇼’는 5%대에서 6%대로 시청률이 상승했다. 네 사람은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에서 한끼 식사에 도전했다. 팀을 이룬 신현준-이경규, 김수미-강호동은 한끼 식사에 성공했다.

‘한끼줍쇼’가 6%대 시청률을 기록하는 데 성공하면서 다음주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오는 21일에는 가수 황치열과 배우 김용건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예능 ‘한끼줍쇼’는 매주 게스트들을 초대해 동네 주민들과 저녁 식사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콘셉트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