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해피시스터즈'-'파도야 파도야' 2018 평창동계올림픽 대한민국VS캐나다 컬링 중계로 결방
상태바
'해피시스터즈'-'파도야 파도야' 2018 평창동계올림픽 대한민국VS캐나다 컬링 중계로 결방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2.15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와 ‘파도야 파도야’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중계로 결방을 확정했다.

15일 방송편성표에 따르면 오전 8시 15분 방송 예정이었던 SBS 드라마 ‘해피시스터즈’는 결방된다.

 

'해피시스터즈'가 결방한다. [사진 = SBS '해피시스터즈' 제공]

 

‘해피시스터즈’는 심이영(윤예은 역), 한영(윤상은 역)을 중심으로 발생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 사람을 비롯해 오대규, 강서준, 이시강, 반소영 등이 출연해 복잡한 관계를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다.

오전 9시 방송 예정이었던 KBS 2TV ‘TV소설 파도야 파도야’도 방송되지 않는다. 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되고 전 재산마저 잃어버린 여자와 그 가족들이 파도처럼 밀려오는 온갖 삶의 고난에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며 꿈을 이루고 가족애를 회복해가는 가족 드라마로, 오는 19일에 4회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중계 방송 때문이다. 오전 9시 5분부터 컬링 여자 예선 경기가 중계된다. 캐나다와 대한민국, 덴미크와 일본, 중국과 러시아올림픽선수단, 영국과 미국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오전 10시에는 알바인스키 여자 대회가 중계된다. 알바인스키에는 대한민국 선수 강영서와 김소희가 출전한다. 같은 시간 스킬레톤 남자 경기도 방송된다. 김지수와 윤성빈 선수의 경기가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