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TV컷Q] '황금빛내인생' 전노민, 천호진 돕는다 해성그룹 김병기 '배신' 계획
상태바
[TV컷Q] '황금빛내인생' 전노민, 천호진 돕는다 해성그룹 김병기 '배신' 계획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2.18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황금빛내인생’의 전노민이 해성 그룹 회장 김병기를 배신을 계획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내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에서 전노민(최재성 역)은 천호진(서태수 역)을 만나 도와줄 것을 약속했다.

 

'황금빛내인생' 전노민(최재성 역) [사진 = KBS 2TV '황금빛내인생'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전노민은 김병기(노양호 역) 앞에서 무릎 꿇고 있는 천호진에게 다가갔다. 전노민은 김병기의 말을 따르는 척 천호진을 밖으로 데리고 나갔다.

특히 전노민은 천호진에게 도와주겠다고 말했다. 이 말은 김병기를 배신하겠다는 말과 같다. 김병기는 전노민이 해성 그룹을 떠날 수 없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전노민의 생각은 달랐다.

앞으로 ‘황금빛내인생’에서 전노민은 천호진의 가족을 돕기 위해 계획을 세울 것으로 보인다. 나영희(노명희 역)와 이혼을 결심한 전노민이 해성 그룹 김병기까지 배신하려하는 것. 과연 전노민은 계획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

만약 전노민이 김병기의 뜻을 따르지 않는다면 해성 그룹과 가족들을 동시에 잃게 된다. ‘황금빛내인생’에서 전노민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