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풍향계]'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정인선 러브라인 보였지만 시청률 소폭 하락
상태바
[TV풍향계]'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정인선 러브라인 보였지만 시청률 소폭 하락
  • 이현석 기자
  • 승인 2018.02.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현석 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김정현과 정인선의 미묘한 감정변화를 그려냈지만 시청률은 소폭 하락했다.

20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1.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1%P하락한 수치다.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김정현과 정인선의 미묘한 감정변화를 그려냈지만 시청률은 소폭 하락했다. [사진 =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정인선(한윤아 역)을 향한 김정현(강동구 역)의 감정변화가 드러났다. 두 사람은 신종플루에 걸려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로부터 격리되 생활했다. 옥상에서 따로 지내게 된 두 사람. 김정현은 예기치 못한 부상으로 정인선의 도움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시청률은 지난 6일 2회 방송에서 1.9%를 기록 후 계속해서 하락 중이다. 전일 방송에서 1%대 중반까지 하락하며 시청률 반등의 기미를 보이지지 못하고 있다.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중심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꿈과 우정 그리고 사랑이야기가 코믹하게 펼쳐지는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