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TV컷Q] '미스티' 지진희, 김형종과 법정 싸움 돌입… 김남주 지킬 수 있나
상태바
[TV컷Q] '미스티' 지진희, 김형종과 법정 싸움 돌입… 김남주 지킬 수 있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2.24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미스티'이 지진희가 김형종과 법정에서 만나게 됐다. 지진희가 끝까지 김남주를 지켜낼 수 있을지 기대된다.

2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미스티'(극본 제인·연출 모완일)의 변우현(김형종 분)은 이재영(고준 분)의 사건을 다시 조사하겠다고 나섰다.

이날 '미스티'의 김형종은 고준의 사건을 다시 맡겠다고 나섰고, 서은주(전혜진 분) 역시 이 소식을 들으며 담담한 모습을 보여줬다. 전혜진의 모습을 보던 경찰 강기준(안내상 분)이 의아함을 감추지 못할 정도였다.

 

JTBC '미스티' [사진= JTBC '미스티' 화면 캡처]

 

김형종은 자신이 고준 사건을 담당하는 이유로 강태욱(지진희 분)을 언급했다. 김형종은 오래 전부터 강태욱에게 열등감을 느껴왔다.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김형종은 지진희보다는 어리지만 연수원 동기인 인물이다. 승률 100%를 자랑하는 검사이기도 하다.

'미스티'의 김형종이 지진희와 본격적으로 갈등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김형종은 소신과 정의를 지키려 하는 지진희를 부러워하면서도 그를 넘어서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법정에서 만나게 될 김형종과 지진희는 '미스티' 전개에 새로운 갈등을 만들어 낼 것으로 추측된다. 지진희가 김형종과의 법정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며 아내 고혜란(김남주 분)을 지켜낼 수 있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