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스몰톡Q] 김성규, 첫 정규 앨범 '10 Stories' 인피니트 멤버들 반응은?
상태바
[스몰톡Q] 김성규, 첫 정규 앨범 '10 Stories' 인피니트 멤버들 반응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2.2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인피니트 리더 성규가 솔로 앨범으로 돌아왔다. 솔로 활동을 앞둔 성규에게 인피니트 멤버들은 어떤 반응을 나타냈을까.

26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FAN(판) 스퀘어에서 진행된 김성규 첫 번째 정규 앨범 언론 쇼케이스에서 성규는 인피니트 멤버들과 관련된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인피니트 리더 성규가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사진 =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성규는 “인피니트 멤버들이 많은 응원을 해줬다”라며 “곧 진행되는 팬 쇼케이스에 응원하러 오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특히 멤버 동우와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성규는 “일요일 저녁에 인터넷 방송을 했다. 멤버 동우 씨가 직접 방송을 보고 댓글도 남겨줬다”며 “다른 멤버들도 연락해 ‘떨지 말고 잘하라’고 응원해줬다”고 덧붙였다.

홀로 쇼케이스 무대에 오른 성규는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성규는 “세 번째 앨범이라 긴장을 안 할 줄 알았는데 떨린다”며 “멤버들 없이 혼자 얘기하려 하니까 걱정이 많이 된다”며 쇼케이스에 임하는 심정을 고백했다.

김성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인피니트 리더 자리에서 벗어나 사랑, 이별, 그리움, 슬픔, 절망과 아쉬움 등을 표현했다. ‘현재의 나’에서 시작되는 모든 이야기들을 김성규만의 호소력 있는 보컬로 풀어냈다. 넬 김종완을 비롯해 캐스커 JUUNO, 에픽하이 타블로, 작곡가 SPACEBOY, Zooey와의 협업으로 총 10개의 트랙을 완성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