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전현무-한혜진 실제 연인? '나 혼자 산다'서 '우리 함께 산다'는 소식 전할까
상태바
전현무-한혜진 실제 연인? '나 혼자 산다'서 '우리 함께 산다'는 소식 전할까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2.27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나 혼자 산다'고 선언했던 두 남녀 전현무와 한혜진이 '우리 함께 산다'는 소식을 전할지도 모르겠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27일 더팩트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지난 1월 단 둘이 홍콩 여행을 다녀오며 사랑을 키웠다고 단독 보도했다.

 

'나 혼자 산다'고 선언했던 두 남녀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사진 = MBC 제공]

 

보도에 따르면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썸남썸녀'를 넘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더팩트가 단독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일과 22일, 23일에 이어 24일까지 내내 함께 붙어다녔다.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만든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열애 소식을 알리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YTN 아나운서로 방송 활동을 시작한 전현무는 '예능 전문 아나운서'로 KBS에서 활동 영역을 넓혔다. 퇴사 이후 전천후 방송인으로 활약한 전현무는 지난해 MBC에서 2017 연예 대상을 수상하며 타사 아나운서 출신 최초로 방송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얻었다.

세계 무대 진출을 처음으로 이뤄 낸 모델 한혜진은 2000년대 패션계를 이끌었다. 마크 제이콥스의 쇼에 6시즌 연속으로 출연한 것에 이어 타미힐피거 쇼와 구찌 쇼에도 등장하며 맹활약했다.

열애설이 불거진 전현무 한혜진 두 사람은 최근 SBS '로맨스 패키지'에서 공동 MC를 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27일 오전 7시 40분 현재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연락이 닿지 않고 있는 상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