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이슈Q] 한혜진♥전현무 열애에 '로맨스 패키지'·나이 차 주목… '커플'이 '커플방송' MC를?
상태바
[이슈Q] 한혜진♥전현무 열애에 '로맨스 패키지'·나이 차 주목… '커플'이 '커플방송' MC를?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2.27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로맨스 패키지'로 '나 혼자 산다'에 뒤를 이어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혜진, 전현무가 열애를 인정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이 MC를 맡은 일반인 매칭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 역시 주목받고 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용 커플'로 활약해왔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열애는 방송용이 아닌 실제였다는 주장이 이어졌다. 27일 연예매체 더 팩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후 두 사람은 공식 입장을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로맨스 패키지' 한혜진, 전현무 [사진 = SBS '로맨스 패키지' 방송화면 캡처]

 

'로맨스 패키지'에서도 찰떡궁합 MC로 활약한 두 사람이다. '로맨스 패키지'는 호텔 판 '짝'으로 호텔에서 이뤄지는 일반인 참가자들의 매칭 프로그램이다. '로맨스 패키지'는 독특한 콘셉트와 MC 두 사람의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받았다.

'로맨스 패키지'에서 한혜진과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 속 티격태격 케미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특히 '로맨스 패키지'에서 두 사람은 '로맨스 패키지 송'에서 호흡을 맞췄다. '로맨스 패키지 송'은 두 사람이 만든 홍보 영상이다. 영상 속에서 전현무는 특유의 재치로 한혜진을 웃음 짓게 만든다.

'로맨스 패키지 송'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은 전현무의 대표 CF로 유명한 건강드링크 CF 배경 음악에 맞춰서 '여자친구 없어', '남자친구 없어'를 반복한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해당 영상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로맨스 패키지'에서는 MC인 전현무, 한혜진이 자신의 연애 경험을 바탕으로 출연자들의 심리를 추측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런 만큼 두 사람이 말한 '연애 경험'이 두 사람의 실제 에피소드가 아닌가 하는 의혹 또한 불거지고 있다.

두 사람의 나이 역시 주목받고 있다. 전현무는 1977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다. 한혜진은 1983년 생으로 36세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여섯 살 차이다.

실제 연인이 진행하게 된 연애 매칭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로맨스 패키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졌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로맨스 패키지'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