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전현무♥한혜진, 차 가격·재산은? 벤틀리·랜드로버·BMW '어마어마'
상태바
전현무♥한혜진, 차 가격·재산은? 벤틀리·랜드로버·BMW '어마어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2.2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 소식에 전현무가 데이트 당시 탑승했던 차량의 가격이 주목받고 있다. 전현무는 장애인 주차구역 주차로 논란을 일으키며 당시 운전했던 차량 역시 관심을 모았다.

27일 더 팩트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를 단독 보도했다. 이 과정에서 전현무의 애마 두 대가 공개됐다. 바로 벤틀리와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라인 레인지로버였다.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보여준 자동차 미니쿠퍼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전현무가 소유한 벤틀리 차량은 컨티넨탈GT로 알려졌다. 해당 차량은 2억 중후반대의 가격을 자랑하는 고가 차량이다. 전현무는 벤틀리 차량 외에도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를 이용하는 모습 또한 보여줬다. 해당 모델은 1억대 후반의 가격을 자랑한다. 두 차량 모두 고가의 차량이다.

이미 전현무의 '애마'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전현무가 탄 차는 미니쿠퍼S 컨퍼터블로 해당 차의 가격은 4000만원 상당으로 알려졌다. 

연인 한혜진의 차 또한 관심을 모은다.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은 자신의 애마인 BMW X5를 공개했다. 해당 차량은 1억이 넘는 가격으로 알려졌다.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한혜진의 집 또한 고가의 가격이다.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해당 아파트는 시가 약 8억원 정도로 추측된다.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한 집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전현무의 차 뿐만 아니라 집 역시 관심을 모은다.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전세 생활을 마치고 자신의 명의로 된 집을 마련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전현무의 집은 44평 대 아파트로 10억대 초반의 가격을 자랑한다. 한강의 전경이 보이는 집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방송 당시에도 화제를 모았다.

이미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재력을 드러낸 바 있다.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에서 패션 대결을 위해 600만원 상당의 명품 재킷을 입고 등장했다. 전현무가 입었던 재킷은 명품 'G' 사의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모델로 남다른 가격으로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스타들의 수입과 재산은 언제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집과 차량을 공개한 전현무, 한혜진의 재력이 열애설로 다시금 누리꾼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