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51 (화)
이시언 "서지승과 선후배서 연인으로 5개월째 만남 중"...'나 혼자 산다' 2호 커플 탄생(공식입장)
상태바
이시언 "서지승과 선후배서 연인으로 5개월째 만남 중"...'나 혼자 산다' 2호 커플 탄생(공식입장)
  • 이현석 기자
  • 승인 2018.02.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현석 기자] '나 혼자 산다'로 이름을 알린 배우 겸 예능인 이시언이 배우 서지승과 열애 중이다.

28일 오전 이시언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측 관계자는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 열애설 관련해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나혼자 산다' 이시언이 서지승과 열애 중이다. [사진 = 스포츠Q DB]

 

관계자는 "두 사람은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시언과 서지승에 대해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에 이어 이시언의 열애 인정으로 불과 이틀만에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세 명이 열애 소식을 알리게 됐다. 

이시언의 열애설 상대 배우 서지승은 전 프로게이머 서지수 동생으로 유명하다. 지난 2005년 KBS 2TV 성장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다. 이후 2006년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걸'로 화제를 모았다. 

서지승은 현재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동 중이다.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TV소설 복희 누나' 등에 출연했다. 또한 영화 '연애의 온도' 단역, '간신', '조작된 도시' 등에 조연으로 얼굴을 비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