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10 (목)
죠지, 오는 3월 새 싱글 'Swimming pool' 발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R&B 뮤지션'
상태바
죠지, 오는 3월 새 싱글 'Swimming pool' 발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R&B 뮤지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2.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새로운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가수 죠지는 새달 3일 새로운 싱글 'Swimming pool'을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죠지가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진행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냈다.

죠지의 새 싱글 'Swimming pool'은 미래에 대한 부담감과 걱정이 가득한 현실로부터 '수영장'이라는 도피처로 뛰어들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 곡에는 친근하면서도 쓸쓸한 죠지의 음색이 더해지며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죠지 [사진= 크래프트앤준 제공]

 

앞서 프라이머리, 기리보이, 서사무엘, 진보 등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매번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던 죠지는 이번 싱글 'Swimming pool'을 통해 내면 깊숙이 있는 또 다른 감성을 음악으로 표현해 냈다.

자이언티, 핫펠트(예은), 선우정아 등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했던 영상 감독 김호빈이 새 싱글 'Swimming pool'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했다고 알려지며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힙한 가창력과 B급 정서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싱글 앨범 'Boat'를 발매했다. 이 곡을 통해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차세대 R&B​ 뮤지션 죠지가 앞으로는 어떤 활동을 통해 자신의 음악 세계를 선보이게 될지 기대된다.

 

Tag
#죠지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