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10 (목)
'해피투게더' 이다인, 배우 박서준 언급한 이유? "로맨틱 코미디 작품서 만나고 싶어"
상태바
'해피투게더' 이다인, 배우 박서준 언급한 이유? "로맨틱 코미디 작품서 만나고 싶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3.01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다인이 배우 박서준과 로맨틱 코미디 작품을 찍고 싶다고 밝혔다.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연출 박민정, 김형석, 이정욱, 이상혁)에 출연한 이다인은 배우 박서준을 언급했다.

이날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다인은 같이 연기해 보고 싶은 배우가 누구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다인은 "저는 로맨틱 코미디를 해 보고 싶다"고 말하며 입을 열었다.

 

KBS 2TV '해피투게더' 이다인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이다인은 "'로코 장인' 배우와 하고 싶다. 누가 있을까 생각해 봤는데 저희 회사에 박서준 씨(가 생각났다)"라고 말하며 배우 박서준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고 싶다고 밝혀 주목 받았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하 이다인은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다인은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를 이너로 선택하고, 니트를 매치했다. 또한 청바지와 화이트 하이힐을 더한 패션으로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외에도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다인은 청순함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