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3월 19일 컴백' 워너원, 티저 영상 보니? 강다니엘-옹성우-황민현 등 '예능'과 다른 '카리스마'
상태바
'3월 19일 컴백' 워너원, 티저 영상 보니? 강다니엘-옹성우-황민현 등 '예능'과 다른 '카리스마'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3.0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워너원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다. 워너원 멤버들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달 26일 워너원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오는 3월 19일 컴백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워너원은 오는 19일 컴백한다. [사진 = YMC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티저 영상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2018 Wanna One Golden Age를 알리며 시작한다.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반지를 형상화한 골드 '0'과 멤버들의 검지손가락으로 만든 '1'을 통해 앨범명을 설명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박지훈, 배진영, 옹성우, 윤지성, 이대휘, 하성운, 황민현 총 11명의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인다. 그중에서도 ‘센터’ 강다니엘은 평소 보여줬던 ‘멍뭉미’와 상반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강다니엘은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 등에 출연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의외의 허당기로 인간적인 매력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티저 속 모습은 남자답고 무거운 분위기를 풍긴다.

강다니엘을 비롯해 김재환, 라이관린, 박지훈, 옹성우, 황민현 등도 고혹적이면서도 신비한 분위기를 뽐낸다. 앞서 선보였던 ‘1X1=1(TO BE ONE)’, ‘1-1=0(NOTHING WITHOUT YOU)’에서 보여줬던 신인다운 풋풋한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었다.

 

워너원 미니 앨범 ‘0+1=1(I PROMISE YOU)’ 티저 영상. [사진 = YMC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니 앨범 ‘0+1=1(I PROMISE YOU)’는 2018년을 워너원과 워너블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워너원의 약속이 담긴 앨범이다. 워너원은 팬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주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표현했다.

한편, 영상 말미에는 3월 19일 컴백 일정과 함께 오는 3월 5일 ‘프로듀스 101’을 통해 팬들을 만난 지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 음원을 발매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