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레드벨벳 아이린-AOA 설현 굴욕? '아이유 앓이' 차준환 이상형은?
상태바
레드벨벳 아이린-AOA 설현 굴욕? '아이유 앓이' 차준환 이상형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3.0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2018 평창 올림픽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하지만 16세의 스포츠 스타가 남긴 영상은 새삼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실검 여신' 레드벨벳 아이린과 '심쿵녀' AOA 설현이 당한 굴욕 때문이다.

올림픽 개막 전인 지난 1월 네이버TV는 온라인을 통해 이번 올림픽에서 한국 남자 싱글 사상 최고 성적을 달성한 차준환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차준환에게 굴욕(?)을 당한 레드벨벳 아이린(왼쪽)과 AOA 설현 [사진 = 스포츠Q DB]

 

당시 영상에서 차준환은 아이유와 아이린 중 이상형이 누구냐는 질문에 "아이린이 누구에요?"라고 말해 누리꾼들을 당황케 했다.

당황한 제작진은 아이유와 설현 중 이상형이 누구냐고 질문을 바꿨지만, 이번에는 "설현이 누구냐"고 답해 충격을 안겼다. 제작진은 '아이유 의문의 1승'이라며 기지 넘치는 자막을 통해 웃음을 선사했다.

 

차준환 [사진 = 네이버TV 영상 캡처]

 

차준환이 굴욕을 안긴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정규 2집 리패키지 'The Perfect Red Velvet - The 2nd Album Repackage'의 타이틀곡 'BAD BOY'의 국내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해 1월 이후 AOA 활동을 쉬고 있는 설현도 최근 SNS에 봄내음이 물씬 나는 사진을 올리며 여전한 미모를 과시했다.

영상을 통해 "평소 TV를 잘 보지 않는다"고 밝힌 차준환은 송지효와 수애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시선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