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포미닛, 신보 재킷 화보 공개 '걸그룹 파티' 포착
상태바
포미닛, 신보 재킷 화보 공개 '걸그룹 파티' 포착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1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신보의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포미닛은 10일 오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일상을 스케치한 콘셉트의 재킷 화보 '포미닛 다이어리' 1편을 선보였다. 오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포미닛 월드'로 컴백하는 포미닛은 타이틀곡 '오늘 뭐해' 콘셉트에 맞춰 향후 5일간 각기 다른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요일별 테마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 걸그룹 포미닛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포미닛의 ‘오늘 뭐해’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인 '먼데이' 편은 포미닛 멤버들이 '핑퐁 펍(PING PONG PUB)'에서 즐거운 파티를 개최하는 모습을 담았다. 리더 남지현은 카페트 위에 앉아 달콤한 머핀을 옆에 쌓아두고 파티를 즐겼고, 허가윤은 아이스크림을 깜찍한 표정으로 먹으며 물오른 미모를 드러냈다.

▲ 현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는 펜케이크 마저 섹시하게 먹으며 특유의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도도하게 테이블 위에 앚은 전지윤은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막내 권소현은 음식이 차려진 테이블 위에 올라 크림을 손가락에 묻히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 현아, 허가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왼쪽부터) 권소현, 전지윤, 남지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오늘 뭐해’는 지난해 상반기 가요계를 강타한 '이름이 뭐예요?' '물좋아' 이후 다시 한번 메가히트를 노리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포미닛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이다.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메이저 업템포 넘버로 톡톡 튀는 매력이 가득찬 곡이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