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TV컷Q]'섹션TV 연예통신' 하현우♥허영지에 전현무♥한혜진 넘어 이시언♥서지승까지 뜨거운 사람들 선정
상태바
[TV컷Q]'섹션TV 연예통신' 하현우♥허영지에 전현무♥한혜진 넘어 이시언♥서지승까지 뜨거운 사람들 선정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3.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이 열애를 인정한 하현우 허영지 커플, 전현무 한혜진 커플, 이시언 서지승 커플의 소식을 자세히 전했다.

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지난주 가장 '핫'했던 소식을 전하는 뜨거운 사람들 코너를 통해 무려 세 커플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섹션TV 연예통신'이 열애를 인정한 하현우 허영지 커플, 전현무 한혜진 커플, 이시언 서지승 커플의 소식을 자세히 전했다. [사진 =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화면 캡처]

 

먼저 이날 방송에서는 4위로 선정된 하현우 허영지 커플의 소식을 먼저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일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하현우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보도된 국카스텐 하현우, 카라 허영지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린다"며 "하현우와 허영지는 지인들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 연락을 이어오던 중, 최근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허영지 소속사 DSP 미디어 또한 "하현우 씨와 허영지 씨는 지인들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게 되어 연락을 취하던 중,최근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적지 않은 나이 차를 지닌 것으로도 누리꾼들에게 주목받았다. 공식 프로필에 따르면 하현우는 1981년생, 허영지는 1994년생으로 13살 차이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커플 탄생을 알린 전현무 한혜진 커플, 이시언 서지승 커플의 소식도 각각 3위와 2위에 올랐다. 

앞서 지난달 27일 오전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전현무 한혜진 두 사람은 열애 소식을 알리며 프로그램을 통해 첫 번째로 탄생한 커플이 됐다.

이어 이시언도 곧바로 열애 소실을 알렸다. 지난달 28일 오전 이시언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측 관계자는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 열애설 관련해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에 이어 이시언의 열애 인정으로 불과 이틀만에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세 명이 열애 소식을 알리게 됐다. 

이날 '섹션TV 연예통신'은 뜨거운 사람들 1위와 5위에 정용화와 지드래곤의 입대 소식을 선정했다.

한 주간 연예가의 핫 이슈만을 엄선, 발 빠르게 취재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은 1999년 5월부터 꾸준히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