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TV컷Q] '집사부일체' 이승기-양세형, '파스타vs스테이크' 요리 대결...의외의 맛에 '충격'
상태바
[TV컷Q] '집사부일체' 이승기-양세형, '파스타vs스테이크' 요리 대결...의외의 맛에 '충격'
  • 이현석 기자
  • 승인 2018.03.04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현석 기자] '집사부일체' 이승기와 양세형이 깜짝 요리대결을 펼쳤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는 배우 윤여정을 사부로 맞은 멤버들이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집사부일체' 이승기와 양세형이 깜짝 요리대결을 펼쳤다. [사진 = 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 이상윤은 '사부' 윤여정을 위해 저녁 요리를 준비하고자 나섰다. 하지만 멤버들은 의외의 요리 맛으로 사부 윤여정을 당황케 했다.

이승기는 화이트 와인을 곁들인 봉골레 파스타를 선보였다. 하지만 윤여정은 단박에 "너무 짜다"고 말해 이승기를 당황케 했다. 파스타를 시식한 멤버들 역시 너무 짠 맛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양세형은 안심 스테이크를 요리했다. 고급스러운 플레이팅까지 선보이며 기대감을 키웠다. 하지만 스테이크를 맛본 멤버들은 너무 질기다며 탄식했다. 양세형 역시 아쉬움 가득한 한숨을 쉬었다. 양세형과 이승기는 서로의 요리에 대해 '껌 덩어리', '소금 덩어리'라고 평해 웃음을 유발했다.

윤여정은 양세형의 요리를 먹고는 "(파스타보다)이게 더 낫다"고 밝혀 요리대결의 승자를 가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