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워너원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 '핑크' 입은 강다니엘-옹성우-라이관린 눈길
상태바
워너원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 '핑크' 입은 강다니엘-옹성우-라이관린 눈길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3.0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컴백까지 2주도 채 남지 않은 그룹 워너원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일 워너원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를 공개했다. 워너원 11명의 멤버는 각자에게 어울리는 의상과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워너원 강다니엘(위), 옹성우 [사진 =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그중에서도 강다니엘, 라이관린, 옹성우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 사람은 ‘분홍색’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다섯 번째로 공개된 멤버 옹성우는 진한 핑크색의 슬랙스와 연분홍 니트를 매치해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노란색으로 인테리어 된 방과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까지 풍긴다. 평소 밝은 성격을 자랑했던 옹성우와 잘 어울렸다.

이어 아홉 번째로 공개된 라이관린은 같은 핑크임에도 다른 분위기를 선보였다. 그는 와이셔츠에 분홍색 맨투맨을 착용했다.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는 라이관린의 표정은 옹성우와 다르게 남자다운 느낌을 강조했다.

 

워너원 라이관린 [사진 =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공개된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은 화려한 패턴으로 꾸며진 실크 소재 셔츠에 재킷을 입었다. 더불어 반지, 귀걸이 등 각종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평소 보여줬던 ‘멍뭉미’보다 관능미를 자랑했다.

워너원은 오는 19일 미니 앨범 ‘0+1=1 (I PROMISE YOU)’으로 컴백한다. 지난 5일 선공개된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는 발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