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6 14:57 (화)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 10일 중계는? SBS '패럴림픽 특집방송'·KBS '아이스하키 한일전'
상태바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 10일 중계는? SBS '패럴림픽 특집방송'·KBS '아이스하키 한일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1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이 지난 9일 막을 올렸다. 지상파 3사(KBS, MBC, SBS)의 패럴림픽 경기 중계 여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SBS와 KBS는 오전과 오후 가각 중요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SBS는 오전 9시 55분 부터 '평창 동계 패럴림픽 특집방송'을 방송한다. 

 

10일 KBS와 SBS는 동계 패럴림픽 주요 경기들을 중계한다. [사진 = KBS 제공]

 

KBS는 오후 3시 30분에 진행될 아이스하키 대한민국 VS 일본 경기를 KBS 1TV를 통해 중계한다. 이번 아이스하키 경기는 한일전인 만큼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동계 패럴림픽은 주요 경기만이 지상파 채널에 편성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낳고 있다. 지난 평창 동계올림픽에 비해 중계 채널이 부족하다는 일부 시청자들의 불만 또한 존재한다.

KBS와 SBS는 알파인스키, 스노보드 종목에 공동으로 제작 인력과 중계차를 투입해 패럴림픽 경기 중계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또한 주요 종목 외의 경기는 스포츠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성료한 가운데 9일 개막한 평창 동계 패럴림픽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릴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