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손예진X소지섭의 명품멜로? 원작·일본 영화·개봉일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10 10:39 | 최종수정 2018.03.10 10:39:20
  • 댓글 0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개봉을 앞두고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동명의 원작 소설, 일본 영화가 이미 큰 사랑을 받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2018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3월 14일 개봉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지난 2004년 일본 영화로 제작 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바 있다. 이미 사랑받은 작품인만큼 한국판 '지금 만나러 갑니다' 역시 주목을 모으고 있다.

 

[사진 =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포스터]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남다른 캐스팅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클래식'부터 '내 머릿속의 지우개' 등 다수의 멜로 영화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손예진이 주연을 맡았다. 게다가 소지섭이 주인공 우진 역으로 출연한다. 이미 떠난 아내가 돌아온다는 설정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영화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한국 영화계에 모처럼 등장한 멜로 영화다. 자극적인 범죄 영화가 흥행의 중심이 된 영화 시장에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새로운 봄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역시 관심을 모은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국내에서도 일본 영화가 여러 차례 재개봉 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은 영화다. 유명 작품의 리메이크는 늘 성공하기 힘들다. 비교의 대상이 있기 때문이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둘러싼 기대와 우려 속 다가오는 개봉일에 영화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한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