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TV컷Q] '황금빛내인생' 마지막회 결말, 천호진 사망… 신혜선-서은수 등 가족들은 해피엔딩
상태바
[TV컷Q] '황금빛내인생' 마지막회 결말, 천호진 사망… 신혜선-서은수 등 가족들은 해피엔딩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3.11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황금빛내인생’의 천호진이 결국 세상을 떠났다. 남은 가족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행복한 결말은 맞았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내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 마지막회에서 천호진(서태수 역)이 사망한 뒤 가족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황금빛내인생' 마지막회가 방송됐다. [사진 = KBS 2TV '황금빛내인생'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천호진이 세상을 떠난 다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태성(서지태 역)은 직장에서도, 집에서도 안정을 되찾았다. 박주희(이수아 역) 사이에서 낳은 아이는 김혜옥(양미정 역)이 돌봤다.

이어 ‘황금빛내인생’에서는 신혜선(서지안 역)과 서은수(서지수 역)의 모습이 공개됐다. 신혜선은 핀란드에서 공부와 아르바이트를 병행했다. 서은수는 이태환(선우혁 역)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한 미래를 꿈꿨다.

그리고 신혜선이 귀국했다. 동시에 해성 그룹 막내딸 이다인(최서현 역)이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앞서 ‘황금빛내인생’에서 이다인은 신현수(서지호 역)와 친구 사이로 남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신현수는 새로운 연인을 만나 제빵소를 차렸고, 이다인이 직장 상사로 나타났다.

현재 많은 시청자들이 신혜선과 박시후(최도경 역)의 관계에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이 재회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을까. ‘황금빛내인생’에 출연 중인 극 중 인물들이 해피엔딩을 맞이한 가운데, 신혜선과 박시후가 어떤 결말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