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10 (목)
MBC 측, "'무한도전' 종영 이후? 시즌2 아닌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 (공식입장)
상태바
MBC 측, "'무한도전' 종영 이후? 시즌2 아닌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 (공식입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3.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MBC가 '무한도전' 종영 이후 '무한도전2'가 아닌 새로운 포맷의 새 프로그램을 내 놓는다.

13일 오후 MBC 측은 "'무한도전'은 변화에 대해 여러가지 방안을 두고 논의한 끝에 3월 말 시즌을 마감하고 휴식기를 갖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방송사에 따르면 '무한도전'의 김태호PD는 당분간 준비할 시간을 갖고, 가을 이후 '무한도전' 새 시즌 혹은 새로운 기획의 프로그램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MBC '무한도전' [사진= 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앞서 최행호PD가 준비한다고 전해진 '무한도전' 후속 프로그램에 관련된 소식도 전해졌다.

MBC 측은 "후속 프로그램에 '무한도전' 멤버들은 참여하지 않는다"라며 "출연자들의 의견과 여론을 따른 결정입니다. 후속 프로그램은 '무한도전' 시즌2가 아닌 새 출연자, 새 포맷의 새로운 프로그램이며 오는 4월 방송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7일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MBC 권석 예능본부장은 '무한도전'의 새로운 출발에 대해 언급했다. MBC 봄 개편을 맞아 김태호 PD의 '무한도전' 하차 소식이 알려지며 주목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