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블랙하우스' 배정훈 PD와 열애, 이영진 누구? '여고괴담'부터 '위대한 유혹자' 까지
상태바
'블랙하우스' 배정훈 PD와 열애, 이영진 누구? '여고괴담'부터 '위대한 유혹자' 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1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최근 '위대한 유혹자'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영진과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가 열애를 인정했다.

15일 배우 이영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영진과 배정훈 PD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이 1년 간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영진 [사진 = 스포츠Q DB]

 

이영진은 모델 출신의 배우로 최근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중이다. 이영진은 지난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했다. 이영진은 '여고괴담2'에서 박예진과 동성애 연기를 보이며 충무로의 새로운 유망주로 떠올랐다. 

이영진은  이후 드라마 '마스터 국수의 신', 영화 '아프리카', '기다리다 미쳐', '4교시 추리영역', '열여덟 열아홉'에 출연했다. 영화 '환상속의 그대'에서는 이희준, 한예리와 호흡을 맞추며 주목받았다. 한최근에는 '위대한 유혹자'의 경주엄마, 정나윤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영진은 서구적인 외모와 큰 키로 주목받는 배우기도 하다. 에프엑스 크리스탈과 '닮은꼴 스타'로 언급되는 경우도 많다. 이영진은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패션과 뷰티 센스를 뽐냈다. 이영진은 온스타일의 '연애 성형 프로젝트 SOS', 동아TV '뷰티 엑츄얼리'의 진행을 맡았다.

최근에는 온스타일의 토크쇼 '뜨거운 사이다'에서 거침없는 발언으로 '걸크러쉬'의 대명사로 손꼽히기도 했다. 

이영진과 열애로 화제에 오른 배정훈 PD는 과거 '그것이 알고싶다'의 연출을 맡았다. 최근에는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연출을 맡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