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23 (목)
[TV컷Q] '엠카운트다운', 마마무 화사 '별이 빛나는 밤에'서 관능미 발산… 시스루로 시선강탈
상태바
[TV컷Q] '엠카운트다운', 마마무 화사 '별이 빛나는 밤에'서 관능미 발산… 시스루로 시선강탈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3.15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 마마무가 ‘별이 빛나는 밤에’ 무대에 올랐다.

1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엠넷(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연출 오광석)에서 마마무는 ‘별이 빛나는 밤에’를 열창했다.

 

'엠카운트다운'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에' 무대. [사진 =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이날 무대에 오른 마마무는 하얀색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에서도 마마무 화사는 허리라인과 가슴라인을 강조하며 관능미를 자랑했다.

‘엠카운트다운’에서 마마무 화사는 시스루로 된 하얀색 바지로 골반과 허리라인을 돋보이게 했다. 동시에 브이라인으로 된 상의를 매치해 허리를 노출하는 등 볼륨감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이 외에도 솔라, 문별, 휘인도 각자의 매력을 강조하는 의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오른 마마무는 ‘별이 빛나는 무대’를 통해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는 데 성공했다. 마마무가 모모랜드를 꺾고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마마무는 솔라, 문별, 휘인 화사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행복하지마’로 데뷔해 ‘음오아예(Um Oh ah Yeh)’,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난 7일 신곡 ’별이 빛나는 밤‘을 발표해 각종 온라은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