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아프로서비스그룹 OK저축은행, 유도 국가대표 안창림 후원
상태바
아프로서비스그룹 OK저축은행, 유도 국가대표 안창림 후원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8.03.15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OK저축은행이 유도 국가대표 안창림을 후원한다.

OK저축은행은 15일 “안창림 후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윤 아프로서비스그룹 회장은 “비인기 종목의 어려운 환경에서도 오리저널 코리안(Original Korean)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안창림이야말로 아프로서비스그룹의 도전정신과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라며 “안창림이 최상의 경기력으로 오는 8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과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왼쪽부터 최윤 아프로서비스그룹 회장, 안창림, 정윤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 [사진=OK저축은행 제공]

안창림은 일본에서 태어나 유도를 시작했지만 일본 국가대표 제의를 뿌리치고 한국 국적을 택했고 2014년 태극마크를 달았다. 현재는 남양주시청 소속으로 한국 유도 간판으로 활약 중이다.

안창림은 “OK저축은행이 Original Korean을 의미한다고 들었다. 저 또한 일본에서 태어났지만 한국 국적을 포기 하지 않은 Original Korean”이라며 “대한민국 유도 국가대표로 좋은 성과를 거둬 조국인 대한민국과 OK저축은행의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OK저축은행을 계열사로 둔 아프로서비스그룹은 한국 필드하키 대표팀, 럭비 대표팀을 후원하고 있다. V리그 2회 우승을 차지한 경기도 안산 연고 남자 프로배구단도 운영하는 등 스포츠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기업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