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TV컷Q] '해피투게더 3' 금새록 누구? '암살'-‘덕혜옹주' 등에 출연한 '천만 배우'
상태바
[TV컷Q] '해피투게더 3' 금새록 누구? '암살'-‘덕혜옹주' 등에 출연한 '천만 배우'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3.15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배우 금새록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 3’(연출 박민정 김형석‧CP 조준희)에서 금새록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주며 예능감을 자랑했다.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배우 금새록.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 3'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여회현은 ‘같이 살래요’에 출연하는 여회현, 이상우, 한지혜, 박선영과 게스트로 출연했다.

금새록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한 뒤 배우로 데뷔했다. 2014년 영화 ‘사무라이의 고백’에서 주연 아오이 역을 맡았다. 이후 영화 ‘암살’, ‘해어화’, ‘덕혜옹주’, ‘밀정’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필모그래피에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더 킹’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해피투게더 3’에서 금새록은 “‘더 킹’에서 승마하는 장면을 찍었는데, 정치적 이슈 때문에 편집됐다”며 ‘더 킹’에 등장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주로 영화에 출연했던 금새록은 오는 17일 방송 예정인 ‘같이 살래요’로 처음 드라마에 도전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