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영화순위] '지금만나러갑니다' 개봉 2일만에 누적관객수 20만 코앞, '사라진 밤' 결말·후기 화제에 '롱런'… '허리케인 하이스트' 입소문 역주행·'치즈인더트랩'은 주춤
상태바
[영화순위] '지금만나러갑니다' 개봉 2일만에 누적관객수 20만 코앞, '사라진 밤' 결말·후기 화제에 '롱런'… '허리케인 하이스트' 입소문 역주행·'치즈인더트랩'은 주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16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누적 관객수 20만명 돌파를 코앞에 두고 있다. '사라진 밤'은 개봉 3주 차에도 꾸준히 영화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영화 '사라진 밤'은 어제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사진 =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포스터]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개봉 2일 만에 19만 관객을 돌파하며 기대작다운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동명의 일본 소설을 영화화 한 작품으로 일본에서 2004년 제작된 영화가 영화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사라진 밤'은 독특한 시나리오와 반전 결말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사라진 밤'은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 후 박스오피스 순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영화 '허리케인 하이스트'의 역주행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지난 14일 개봉한 '허리케인 하이스트'는 박스오피스 순위가 2계단 상승했다. '허리케인 하이스트'는 재난 영화로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와 같은 날 개봉한 '치즈인더트랩'은 기대 이하의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다. '치즈인더트랩'은 박스오피스 순위 5위를 기록했다. 개봉 첫날 성적에 비해 2계단 하락한 성적이다.

새롭게 개봉한 영화들의 손익분기점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손익분기점이 약 150만명으로 알려져 있다. '치즈인더트랩'은 40만 손익분기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압도적인 흥행 돌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개봉 영화들의 흥행 스코어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