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4 13:34 (목)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아이유 닮은꼴'로 송다은-오영주 제치고 몰표 '이규빈과 커플 가능성은?'
상태바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아이유 닮은꼴'로 송다은-오영주 제치고 몰표 '이규빈과 커플 가능성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3.1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가 첫방송된 가운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임현주가 시즌1의 서지혜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임현주가 직접 호감을 보인 이규빈과 최종 커플이 될 수 있을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16일 오후 첫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작가 신여진 송현민‧연출 이진민 박경식)에서는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의 여성 출연자 셋과 정재호, 김도균, 이규빈의 남성 출연자들이 소개됐다.

 

'하트시그널 시즌2 '가 첫방송된 가운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임현주 [사진 =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하지만 이날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출연자는 아이유 닮은꼴에 등극한 임현주였다. 

단발 머리로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임현주는 귀여운 목소리로 모든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은 "서지혜 느낌이 난다"며 호감을 보였다.

1시간 째 움직이지 않았던 김도균은 "물 드실래요?"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 뒤 직접 물을 떠줬다. 정재호 또한 "커피를 드실 거냐"며 호감을 보였다.

"설거지를 잘한다"고 말문을 연 임현주는 환한 미소로 대화를 이어갔다. 어색한 분위기 속에 카메라를 꺼낸 정재호는 갑자기 시선을 강탈했다. 하지만 "사진 찍은지 한달 됐다"고 밝히며 허당미를 발산했다.

스튜디오의 소유 또한 "웃을 때 정말 예쁘다"며 임현주의 매력을 인정했다. 뒤늦게 합류한 송다은은 임현주를 보며 "아이유다 아이유"라며 별명을 지어줬다. 그의 별명에 남성 출연자들은 공감하며 미소를 보였다.

송다은은 임현주에게 "하얗고 단발머리에 보듬어줘야할 거 같은 분위기가 있다"며 칭찬을 이어 갔고 오영주도 고개를 끄덕였다.

입주날 오후 7시에 저녁 식사 자리에서도 임현주는 귀여운 목소리로 "맛있어"를 연발하며 식탁에서 분위기를 주도했다. 

 

[사진 =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첫인상 투표에서 임현주는 남성 출연자 모두에게 문자 메시지를 받아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남성 출연자 중에서는 이규빈이 두 표를 받아 높은 관심을 끌어냈다. '아이유 닮은꼴' 임현주와 첫 등장한 매력녀 오영주도 그에게 관심을 보였다. 마지막에 등장한 송다은은 정재호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현재 직업과 나이를 모르는 상황에서 임현주와 이규빈이 서로에게 호감을 드러낸 가운데 두 사람이 최종 커플이 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이후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면 또 다른 양상으로 흐를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서울 평창동에 위치한 '시그널하우스'에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신호를 밝힐 두 번째 동거 이야기 '하트시그널'이 첫 방송된 가운데 벌써부터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