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TV컷Q]'섹션TV 연예통신' 워너원 부메랑&골드 음원 유출-배용준 키이스트 지분 처분-빅뱅 태양 대성 입대-김혜선 파산-이창명 음주운전 무죄 소식 다뤄
상태바
[TV컷Q]'섹션TV 연예통신' 워너원 부메랑&골드 음원 유출-배용준 키이스트 지분 처분-빅뱅 태양 대성 입대-김혜선 파산-이창명 음주운전 무죄 소식 다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3.1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이 뜨거운 사람들 코너를 통해 빅뱅 태양 대성 입대, 김혜선 파산, 이창명 음주운전 무죄 확정, 배용준 키이스트 경영권 및 지분 처분, 워너원 부메랑&골드 음원 유출 소식을 다뤘다.

1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지난주 가장 '핫'했던 소식을 전하는 뜨거운 사람들 코너를 통해 무려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사진 =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화면 캡처]

 

먼저 이날 방송에서는 5위로 선정된 이창명 음주운전 무죄 확정 소식을 먼저 전했다. 그는 꾸준히 자신의 음주 사실에 대해 부인한 바 있다. 법원은 위드마크 공식을 활용해 술을 마시고 운전을 했다는 합리적 의심은 들지만 측정되지 않아 운전했다는 게 증명되지 않는다고 판결했다.

4위는 빅뱅 태양 대성의 입대 소식을 다뤘다. 37일차 새 신랑 태양은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6사단 청성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지난 12일 입대한 태양에 이어 이튿날인 13일에는 빅뱅 대성이 입대했다. 대성이 입대한 13일 빅뱅은 싱글 '꽃길'을 발매하며 높은 관심을 얻었다.

3위는 김혜선 파산 소식이었다. 김혜선은 지난해 12월 말 서울회생법원에 파산 신청서를 제출했다. 김혜선의 빚은 23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04년 네 살 연상 사업가와 재혼했던 김혜선은 2009년 다시 이혼했다. 김혜선은 그동안 인터뷰를 통해 "두 번째 남편이 해외 투자를 하면서 빚을 17억 원이나 졌다. 이혼할 때 빚을 떠안아 주면 딸의 양육권과 친권을 주겠다고 해 그럴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김혜선은 2012년 전 남편의 빚을 갚기 위해 5억 원을 투자했다가 사기를 당해 돈을 날린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2위는 배용준 키이스트 경영권 및 지분 처분 소식이었다. 14일 SM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국내 최대 배우 매니지먼트 기업 키이스트 인수 소식과 FNC애드컬쳐 인수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이번 인수 소식에 대해 SM 측은 "키이스트 인수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맞물려 배우들의 보다 폭넓은 활동을 뒷받침"하겠다는 입장을 보였다. 

SM 엔터테인먼트는 키이스트의 대주주이자 최고 전략 책임자인 배용준의 주식 지분을 매입하는 '구주 인수방식'을 통해 인수를 진행했다. 에스엠은 키이스트를 인수하며 키이스트의 자회사인 일본 최대 한류 방송 콘텐츠 플랫폼 사업자인 디지털 어드벤쳐까지 보유하게 됐다.

1위는 워너원 음원 유출 소식이었다. 15일 오후 워너원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는 19일 공개 예정인 워너원의 음원이 불법적으로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지난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발매 예정인 워너원의 새 앨범 타이틀곡 '부메랑'과 '골드' 음원이 유출됐다. 모바일 메신저 오픈 채팅방에서 처음 공유됐고, 다운로드를 통해 순식간에 온라인상에서 퍼져나갔다. 워너원은 오는 19일 새 앨범 '0+1=1(I Promise You)' 발표를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