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스몰톡Q] '0+1=1' 발매한 워너원 강다니엘 "부메랑은 마음...되돌아오는 마음을 섹시하게 표현"
상태바
[스몰톡Q] '0+1=1' 발매한 워너원 강다니엘 "부메랑은 마음...되돌아오는 마음을 섹시하게 표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3.1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홍영준 · 사진 주현희 기자] 국민 아이돌 워너원이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으로 4개월만에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STANFORD HOTEL)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에서 멤버들은 "2018년을 우리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제작한 앨범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강다니엘은 "부메랑은 마음이란 말로 바꿀 수 있다. 내가 던진 부메랑처럼 마음이 되돌아온다는 걸 섹시한 표현을로 바꾼 것이다"고 설명을 이어갔다.

황민현은 이어 "컴백하기까지 시간이 걸렸고 엄청 기대했는데 특별한 선물을 드리려고 많이 준비했다"고 전했다.

라이관린은 "이번에 연습을 엄청 많이했다"며 "저희는 정말 집중을 많이 했다. 기대를 더 많이 해달라"고 이번 앨범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연습생들 중 득표수 기준 상위 11명을 선발해 결성된 워너원은 지난해  8월 7일, 국내 최초 고척 스카이돔에서의 데뷔를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8월 미니 1집 1×1=1(TO BE ON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에너제틱'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들은 같은해 11월 미니 1집 리패키지 '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로 활동을 이어갔다.

약 4개월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를 비롯해 ‘GOLD’, ‘BOOMERANG(부메랑), ‘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등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