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SQ톡톡]'0+1=1' 발매한 워너원 윤지성 "우리 위치 말하기 어려워...예능서 '꿀잼' 보장할 것"
상태바
[SQ톡톡]'0+1=1' 발매한 워너원 윤지성 "우리 위치 말하기 어려워...예능서 '꿀잼' 보장할 것"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3.1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홍영준 · 사진 주현희 기자]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으로 돌아온 국민 아이돌 워너원 멤버 윤지성이 자신이 생각하는 워너원의 현위치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STANFORD HOTEL)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에서 윤지성은 "우리가 어느 위치라고 말하기 어렵다"고 말문을 열었다.

 

 

 

윤지성은 "앨범 판매수를 들으면 신기할 정도다"라며 "매 앨범과 무대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 그게 우리들의 목표다"고 현재 받는 사랑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윤지성은 이어 최근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생각도 전했다. 그는 "우리가 단체 예능도 많이 나가고 각자도 나간다. 낯설기도 하고 친숙하기도 하다"라며 "매번 방송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개인기도 연습 중이다. '꿀잼' 보장해 드리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연습생들 중 득표수 기준 상위 11명을 선발해 결성된 워너원은 지난해  8월 7일, 국내 최초 고척 스카이돔에서의 데뷔를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8월 미니 1집 1×1=1(TO BE ON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에너제틱'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들은 같은해 11월 미니 1집 리패키지 '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로 활동을 이어갔다.

약 4개월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를 비롯해 ‘GOLD’, ‘BOOMERANG(부메랑), ‘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등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