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시한부 알게됐다? 몇부작 드라마? 4주 남은 기간 애틋한 사랑 그릴까
상태바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시한부 알게됐다? 몇부작 드라마? 4주 남은 기간 애틋한 사랑 그릴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20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키스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김선아 분)이 드디어 손무한(감우성 분)가 남은 시간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키스먼저할까요'가 몇부작 드라마인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키스먼저할까요'는 총 32부작 드라마로 현재 20부까지 방영됐다.

2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키스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 20회에서는 여행 중 쓰러진 감우성의 모습에 놀라는 김선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선아는 "이번에는 절대 놓고싶지 않다"며 감우성의 병원행에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키스먼저할까요' 감우성 [사진 = SBS '키스먼저할까요' 방송화면 캡처]

 

'키스먼저할까요'에서 감우성은 김선아와의 연애를 시작하며 시한부 판정을 받았다. 암 환자인 감우성은 지속적으로 고통을 호소했다. 김선아는 감우성에게 "이럴 줄 알았으면 젊은 남자랑 평창 갈 걸 그랬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키스먼저할까요'에서 감우성은 죽음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앞으로 남은 4주 간의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많은 시청자들은 감우성이 죽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감우성은 "죽는 그 순간 까지 나는 생생히 살아있을거다"라면서 남은 시간동안 김선아와의 추억을 쌓아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에 김선아가 10년 전 감우성과의 인연을 기억해 낼 수 있을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키스먼저할까요'에서 감우성은 시한부로 결국 사망할 것으로 보인다. '새드엔딩'이 예상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떤 방식으로 끝맺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