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불타는 청춘', '셀럽파이브' 송은이, 나이는? 구본승·박재홍과 '동갑'
상태바
'불타는 청춘', '셀럽파이브' 송은이, 나이는? 구본승·박재홍과 '동갑'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20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불타는 청춘'에 역대급 새 친구가 합류했다. 최근 '셀럽파이브'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송은히가 '불타는 청춘'에 합류했다.

2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서울에서 첫 만남을 가진 송은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송은이는 "재홍이가 저를 데려올 줄 알았다"며 구본승과의 첫만남에 당황했다.

 

'불타는청춘' 송은이 [사진 = SBS' 불타는청춘' 방송화면 캡처]

 

송은이의 '빠른년생 나이'도 주목받고 있다. 송은이는 1973년 생으로 올해 46세다. 송은이는 구본승, 안재홍과 동갑이다. 송은이는 이휘재, 유재석 등의 개그계 인사들과도 동갑으로 알려져 있다.

'불타는 청춘'에서 구본승과 송은이는 어색한 대화를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구본승은 송은이를 위해 커피를 챙겨주는 살뜰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휴게소에서 함께 음식을 먹었다.

'불타는 청춘'에서 새 친구로 합류한 송은이의 활약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생민의 영수증', '셀럽 파이브'를 제작하며 제작자로 제 2의 전성기를 모으고 있는 송은이는 1990년대부터 활약해온 '뼈그맨'이다. 송은이의 '불타는 청춘' 합류는 예고편 공개부터 관심을 모았다.

송은이와 구본승은 어색한 첫만남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어색한 첫 만남을 극복하고 동갑내기 나이인 구본승, 송은이가 친해질 수 있을지 시청자들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