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 또 한혜진·전현무 커플 등장? 기안84의 '재치'
상태바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 또 한혜진·전현무 커플 등장? 기안84의 '재치'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20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네이버 수요웹툰 1위 '복학왕'에 또다시 한혜진, 전현무를 패러디한 캐릭터가 등장했다.

20일 공개된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에는 패션왕 예선 제비뽑기 장면이 그려졌다. '패션왕' 행사의 MC를 맡게 된 것은 전현무, 한혜진이었다. 두 사람의 모습은 짧게 그려졌지만 독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복학왕'에서 패러디 된 전현무, 한혜진 [사진 =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 화면 캡처]

 

과거 기안84는 전현무, 한혜진을 패러디한 캐릭터를 '복학왕'에 그려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번에는 열애 인정을 한 두 사람이 나란히 등장하며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작가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 전현무와 함께 무지개 회원으로 출연 중이다.

네이버 수요웹툰 '복학왕'은 조회수 순위 1위를 지켰다. 웹툰 '고수'는 2위를 차지했다. 재연재되는 '죽음에 관하여'는 웹툰 순위 3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유미의 세포들'이 이었다.

수요웹툰 별점순 순위 1위는 '야채호빵의 봄'이 차지했다. '죽음에 관하여' 재연재는 2위를 차지했다. '유미의 세포들'은 웹툰 순위 3위를 차지했다. '신암행어사'가 그 뒤를 이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