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좋은 아침' 김민정 건강 비결은 '로열젤리+갈릭 소스 샐러드' 만드는 법은?
상태바
'좋은 아침' 김민정 건강 비결은 '로열젤리+갈릭 소스 샐러드' 만드는 법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3.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좋은 아침' 김민정이 10년 연하 남편과 사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김민정은 자신의 건강 비결로 로열젤리와 갈릭 소스 샐러드를 꼽아 시선을 모았다.

22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는 '10연 연하 남편과 100년 인생 꿈꾸는 배우 김민정' 편이 방송됐다. 김민정은 "남편과 재혼 이후 마음이 편해졌다"며 "행복한 일상을 누리고 있다"고 미소를 보였다.

 

'좋은 아침' 김민정 [사진= SBS '좋은 아침' 방송 화면 캡처]

 

10살 연하 남편과 재혼한 뒤 김민정의 현재 목표는 오래 사는 것이라고. 이날 김민정은 장수를 가능케 만들 요리로 갈릭 소스 샐러드를 꼽았다. "건강을 위해 로열젤리를 더 많이 찾아먹고 있다"고 밝힌 김민정은 "남편이 건강 식품을 잘 챙겨먹지 않는다"며 셀러드에 로열젤리를 섞어 섭취를 도왔다.

김민정이 공개한 갈릭 소스 샐러드는 의외로 간단했다. 양상추, 데친 브로콜리, 과일을 듬뿍 섞은 뒤 옥수수를 넣으면 끝났다. 여기에 갈릭 소스 드레싱과 로열젤리 가루를 뿌려 김민정표 갈릭 소스 샐러드가 완성됐다.

이날 출연한 박민수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로열젤리에는 하이드록시 데센산이 포함돼 있다"며 "여왕벌 수명이 일반 벌에 비해 40배 늘어나는 이유는 성장호르몬과 비슷한 로열락틴 성분 때문이다"는 의견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