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엠카운트다운' 우주소녀 '꿈꾸는 마음으로' 성소·설아, 오늘도 빛나는 비주얼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우주소녀 '꿈꾸는 마음으로' 성소·설아, 오늘도 빛나는 비주얼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22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우주소녀가 최근 사랑받고 있는 신곡 '꿈꾸는 마음으로' 무대를 펼쳤다.

22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우주소녀가 '꿈꾸는 마음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꿈꾸는 마음으로'는 지난 2월 27일 공개된 신곡으로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곡이다.

 

'엠카운트다운' 우주소녀 [사진 = 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꿈꾸는 마음으로'는 많은 멤버 수를 활용한 우주소녀의 군무가 돋보이는 곡이다. 시시각각 대형을 바꾸는 우주소녀의 '꿈꾸는 마음으로' 무대는 공개 이후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우주소녀의 성소와 루다의 '인형 비주얼' 역시 눈길을 모은다. 두 멤버는 '꿈꾸는 마음으로' 무대에서 신비한 매력을 뽐내며 사랑받고 있다.

'꿈꾸는 마음으로'에서 우주소녀 멤버들은 제복을 어레인지한 무대 의상으로 시선을 모은다. '꿈꾸는 마음으로'의 강렬한 가사 역시 무대를 보는 즐거움 중 하나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데뷔한 걸그룹이다.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13인으로 이뤄진 우주소녀는 별자리를 모티브로 한 그룹의 독특한 콘셉트로 사랑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