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로드FC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 구도 '흥미진진', 아오르꺼러-김재훈에 마이티모까지
상태바
로드FC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 구도 '흥미진진', 아오르꺼러-김재훈에 마이티모까지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4.02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아오르꺼러, 김재훈에 이어 마이티 모까지.

‘다둥이 아빠’로 유명한 로드FC 초대 무제한급 챔피언 마이티 모(팀 마이티 모)가 2018 로드FC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전에 나선다.

2015년 10월 ‘부산 중전차’ 최무배를 꺾으며 로드FC에 등장한 마이티 모는 명현만, 최홍만, 카를로스 토요타, 강동국을 차례로 꺾고 6연승을 내달리고 있다. 최강자의 위용을 뽐내며 무제한급 챔피언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다.

 

▲ 로드FC 파이터 마이티 모. [사진=로드FC 제공]

 

오는 5월 12일 중국 북경의 캐딜락 아레나에서 열리는 로드FC 047에서 2018 로드FC 무제한급 그랑프리가 열린다. 매년 그랑프리를 열어 우승자를 가려내기로 한 만큼, 마이티 모의 출전 여부도 팬들의 관심사였다.

마이티 모는 ‘백의종군’의 마음으로 8강부터 출전하기로 결정, 로드FC 무제한급의 초대 챔피언이자 마지막 챔피언으로 남게 됐다. 지난 대회에서 부상으로 마이티 모와 타이틀전이 취소된 ‘명승사자’ 명현만은 회복이 늦어지며 그랑프리 참가 역시 무산됐다.

이미 출전이 확정된 아오르꺼러, 알렉산드루 룬구, 크리스 바넷, 김재훈, 우라한에 이어 마이티 모까지 그랑프리에 합류했다. 두 자리가 남은 가운데, 어떤 파이터가 출전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