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퓨처스리그 고양다이노스 경기 즐기며 다양한 선물 받아가세요!"
상태바
"퓨처스리그 고양다이노스 경기 즐기며 다양한 선물 받아가세요!"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4.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야구 경기도 보고 선물도 받고!’

프로야구 NC다이노스의 퓨처스팀인 고양 다이노스가 오는 7~8일 시즌 첫 특별 홈경기를 연다.

고양은 오후 1시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 다이노스 야구장에서 화성 히어로즈와 격돌한다.

 

▲ 고양 다이노스에서 선보이는 '우리 동네 맥주'.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퓨처스리그 야구장에서 열리지만 1군 경기 못지않은 특별한 홈경기다. 푸짐한 선물, 다채로운 행사, 쏠쏠한 재미를 찾을 수 있다.

7일과 8일 이틀간 고양 야구장을 찾으면 고려은단에서 준비한 ‘마시는 비타민C 1000’, 고양 다이노스에서 만든 ‘우리 동네 야구단 스티커’를 받는다. 선착순 200명. 고양의 팬북은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화수분 야구’로 주목 받는 NC 다이노스의 유망주를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구장 밖에는 야구 선수 체험 포토존이 있다. 선수 실착 유니폼을 입고 선수단 라커룸 모형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다. 선착순 100명에겐 무료 폴라로이드 촬영 기회가 있다.

7일 경기에 앞서 팬들이 참여하는 그라운드 캐치볼과 승리의 하이파이브가 열린다. 고양 다이노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고양시에 있는 특수 교육 기관 홀트학교의 밤벨오르프팀의 악기 연주로 개막을 축하한다. 이 학교 김성윤 학생이 시구를 한다. 경기를 마친 뒤 팬 사인회가 열리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8일 경기 전에는 고양시 태권도협회 시범단의 공연, D-ear 게릴라 이벤트 당첨자인 최종연 군의 시구가 있다.

입장권을 사면 경품 추첨 번호를 받는다. 이닝이 바뀔 때 마다 1루 응원 단상에서 번호를 추첨하며 선수 실착 유니폼과 차량연료 첨가제 ‘MAX 44’ 등을 선물로 받는다. 특별 홈경기 입장권은 일반석 어른 3000원, 초등학생 1000원, 이마트 프리미엄존은 1만원이다.

지난해 매진 사례를 이어간 이마트 타운 프리미엄존은 홈 플레이트 뒤 2층 중앙 테이블석이다. 이마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간식을 무료로 고를 수 있고, 그늘막이 있어 쾌적하게 경기를 볼 수 있다. 이마트 프리미엄존 고객은 아크비어(ARK beer) 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프리미엄 수제맥주 아크비어에서 고양 야구장 2층 중앙에 만든 실내 휴식공간으로, 아크비어 수제맥주 1병을 받는다.

고양 다이노스는 올해 아크비어와 공동작업으로 ‘아크X고양 다이노스’ 맥주를 처음 선보인다. 7~8일에는 고양 고양이 인형 구매 이벤트 참여 시 맥주 패키지(4병 모음)를 선물 받는다. 다음 특별 홈경기부터는 ‘아크 홈런존’ 이벤트 결과에 따른다. ‘아크 홈런존’으로 홈런공이 넘어가면 경기 당일 ‘응원왕’을 5명 뽑아 선수 시상에 함께 맥주 패키지를 받는다.

고양만의 상품도 있다. 고양 고양이 인형, 우리 동네 야구단 로고볼 등이다. 고양 고양이 인형은 1개 2만원, 로고볼은 1개 8000원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