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이슈Q]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직업 이어 닮은꼴 화제, 김현우·임현주 닮은 꼴은?
상태바
[이슈Q]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직업 이어 닮은꼴 화제, 김현우·임현주 닮은 꼴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4.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의 출연진들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3화 까지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는 지난 '시즌1'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가 방송되면서 가장 화제를 모았던 것은 출연자들의 직업이다. 한의사부터 행정고시 합격자, 대학생, 일식집 셰프까지 개성 넘치는 직업과 스펙의 소유자들이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다. 

남다른 비주얼로 스타 '닮은꼴'에 이름을 올린 출연진들도 있다. 첫 방송 당시 남성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임현주다. 임현주는 현재 국민대학교 의상학과 재학 중으로 알려졌다.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김현우 [사진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임현주는 애교있는 눈웃음과 청순한 비주얼로 '아이유 닮은꼴'로 이목을 모았다. 임현주는 현재 김도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 김도균 역시 자신을 선택한 임현주에게 첫 방송부터 꾸준한 호감을 보이고 있다.

남성 출연자 중에서도 '닮은꼴' 출연자가 있다. 바로 '하트시그널 시즌2'의 최고 인기남인 김현우다. 김현우는 지난 3화 방송 당시 자신이 일하는 일식당에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끌었다.

'하트시그널 시즌2'의 '메기'로 뒤늦게 합류한 김현우는 패션지 전 에디터 다운 멋진 스타일로 이목을 모았다. 김현우는 현재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김현우는 자신의 일식당에 여성 출연자들을 초대하며 출연자들의 호감을 한몸에 샀다. 진중하면서도 다정한 김현우의 모습 또한 화제를 모았다. 김현우의 외모는 날카로우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으로 배우 천정명을 닮았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뒤를 잇기도 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의 출연자들은 훈훈한 외모와 스펙, 직업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 김현우, 임현주의 스타 닮은꼴 역시 애청자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며 주목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