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갓세븐 뱀뱀, 제비뽑기 전 군면제… 이유는? 과거 투피엠 닉쿤도
상태바
갓세븐 뱀뱀, 제비뽑기 전 군면제… 이유는? 과거 투피엠 닉쿤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4.09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제비뽑기 복불복 군복무'로 화제를 모았던 그룹 갓세븐의 뱀뱀이 군면제 소식을 알렸다.

9일 JYP 엔터테인먼트는 뱀뱀의 군면제 소식을 알렸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태군 현지에서 필요한 병력이 모두 충원 돼 추첨 없이 군 입대가 면제됐다"고 사연을 밝혔다.

갓세븐 뱀뱀의 군 복무 뽑기 소식은 9일 누리꾼들 사이 화제를 모았다. 뱀뱀의 모국인 태국은 제비뽑기 방식으로 군복무를 결정한다. 검은 공을 뽑으면 군복무가 면제돼고 빨간 공을 뽑으면 2년 간의 군복무를 받아야 한다. 자원 복무를 할 경우 6개월의 복무기간 후 전역하게 된다.

 

갓세븐 뱀뱀 [사진 = 뱀뱀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갓세븐 뱀뱀은 9일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태국 방콕의 유디밤룽캄 사원에서 군복무자 제비뽑기에 참가했다. 태국 당국은 자원 지원자가 채워져 제비뽑기를 실행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알렸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소식에 기뻐하는 뱀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뱀뱀의 군복무 면제 소식에 태국 출신 케이팝 아이돌의 군복무 문제 역시 관심을 모았다. 같은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투피엠 닉쿤은 군복무 자원자가 충족 돼 군 복무를 면제받았다. 

SM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NCT 소속 텐은 신체검사 부적격으로 군 복무가 면제된 것으로 알려졌다.

뱀뱀은 JYP 소속 그룹 갓세븐으로 지난 2014년 데뷔했다. 이후 뱀뱀은 갓세븐 그룹 활동 및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뱀뱀은 군복무 체험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