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방송
‘이불 밖은 위험해’ 합류한 정세운, ‘프듀 인연’ 워너원 강다니엘과 재회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4.11 09:53 | 최종수정 2018.04.11 09:53:52
  • 댓글 0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이불 밖은 위험해'에 합류한다. 정세운은 ‘프로듀스 101’을 함께 한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다시 만나게 되었다.

집돌이들의 공동휴가 예능 MBC '이불 밖은 위험해'(기획 박현석, 연출 이윤화) 2회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MBC '이불 밖은 위험해' 제공]
 

 

제작진에 따르면 정세운은 휴가 첫날부터 다른 집돌이들과 달리 엄청난 양의 짐을 들고 숙소에 입실했다고 한다. 특히 엄청난 양의 아이스크림을 직접 사오고, 좋아하는 건강음료를 챙겨오는 등 최고의 휴가를 보낼 자신만의 준비물들을 챙겨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정세운은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워너원 강다니엘과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다시 만나게 되어 눈길을 끈다. 경쟁자였던 과거와 다르게 한 프로그램의 출연자로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 것인지 역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정세운은 '이불 밖' 제작진에게 평소 집에서는 이불 밖으로 거의 나가지 않으며, 여행도 데뷔 전에 딱 한 번 갈 정도로 집을 좋아하는 ‘집돌이’라고 고백했다. 아이스크림을 스스로 만들어 먹을 만큼 좋아한다는 ‘아이스크림 마니아’ 정세운은 그간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선보이며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불 밖' 합류 소식으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던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김혜원 기자  memero10@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