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핫&쿨Q
강한나, 왕대륙과 두 번째 열애설도 부인… "친구 사이일 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4.11 10:20 | 최종수정 2018.04.11 10:49:31
  • 댓글 0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강한나가 중화권 배우 왕대륙이 또 다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그러나 강한나의 소속사는 "친구 사이"라며 선을 그었다.

지난 10일 중국 언론은 중화권 배우 왕대륙과 배우 강한나가 수산물 가게에 방문한 사진이 한 잡지를 통해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수산물을 고른 뒤 왕대륙의 차를 타고 귀가했고, 이 과정에서 왕대륙이 기자를 따돌렸다.

해당 보도에 대해 11일 오전 강한나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친구 사이고, 지인들과 함께 먹을 저녁 재료를 사기 위해 수산물 시장을 찾은 것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하고 나섰다.

 

강한나, 왕대륙 [사진= 스포츠Q DB, '나의 소녀시대' 스틸컷]

 

강한나와 왕대륙은 지난달 오사카 놀이공원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며 한 차례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당시 왕대륙과 강한나 양측 모두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며 부인하고 나섰다.

배우 강한나는 지난 2009년 영화를 통해 데뷔했다. 강한나는 데뷔 이후 '미스코리아', '엄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롤러코스터', '동창생', '친구2', '우는 남자', '순수의 시대'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소화해내며 주목 받았다.

뿐만 아니라 강한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도도하고 도시적 매력이 돋보이던 작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중화권 배우 왕대륙 역시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주목 받고 있다. 왕대륙은 '이십팔세미성년', '철도비호', '청춘로드', '교주전: 천공의 눈'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왕대륙은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나의 소녀시대'를 통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왕대륙이 출연한 '나의 소녀시대'는 아시아 전역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은혜 기자  lehy1116@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한나#왕대륙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