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TV컷Q] '동상이몽2' 한고은, "성격은 소이현과 비슷… 내가 이렇게 변할 줄 몰랐다"
상태바
[TV컷Q] '동상이몽2' 한고은, "성격은 소이현과 비슷… 내가 이렇게 변할 줄 몰랐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4.16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에 출연한 한고은이 남편을 만나 성격이 변했다며 소이현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연출 김동욱)에 출연한 배우 한고은은 자신의 성격이 소이현과 비슷하다는 이야기를 꺼냈다.

 

SBS '동상이몽2' [사진= SBS '동상이몽2' 화면 캡처]

 

이날 '동상이몽2'의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과 여행을 떠나 애교 섞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노사연은 "애교 좀 그만 부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서장훈은 한고은은 어떤 편인지 물었다.

결혼 3년차인 한고은은 "저도 소이현 씨와 비슷한 것 같다"고 말하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서장훈은 한고은이 가지고 있는 '시크 도도'한 이미지를 언급하며 의외라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동상이몽2'에 출연한 한고은은 "저도 제가 그렇게 살 줄 몰랐다"라며 남편을 만나 변했다고 밝혔다. 한고은은 "신랑이 '딸 같은 아들'이다"라며 "유머러스하고, 장난치는 것을 잘 한다. 남편과 같이 살면서 유화되다보니 저도 그러고 있더라"는 말을 전하며 시선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