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이슈Q] 이이경♥정인선 열애에 스펙·이력 주목, 'LG' 아버지·'매직키드 마수리' 소환 이유는?
상태바
[이슈Q] 이이경♥정인선 열애에 스펙·이력 주목, 'LG' 아버지·'매직키드 마수리' 소환 이유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4.1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와이키키' 커플이 탄생했다. JTBC 월화드라마 '와이키키 브라더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이 열애를 인정했기 때문이다. 최근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서 존재감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 두 사람은 '라이징 스타 커플'로 주목 받고 있다.

이이경, 정인선의 열애 소식에 두 사람의 스펙과 그간의 이력 또한 주목받고 있다. 

 

17일 열애를 인정한 이이경, 정인선 [사진 = 스포츠Q DB]

 

이이경은 연예계 대표 '금수저' 연예인으로 손꼽힌다. '학교 2014', '고백부부', '와이키키 브라더스'에서 재치있는 캐릭터로 활약한 이이경은 아버지가 LG그룹 산하 연암공과대학교 이용범 총장으로 알려졌다. 이이경의 아버지인 이웅번은 과거 LG화학의 사장으로 근무한 바 있다. 

이이경이 남다른 아버지의 직업으로 눈길을 모았다면 정인선은 추억의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에 출연했던 사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에서 방영되며 당시 어린이들 사이에 큰 인기를 모았던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정인선은 주인공인 한세은 역을 맡았다. '순풍산부인과'에서는 미달이의 같은 반 친구 역을 맡기도 했다.

 

'매직키드 마수리' 출연 당시 정인선(좌)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캡처]

 

정인선의 남다른 아역 스크린으로도 이어진다.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는 송강호에게 "거기 뭐 있어요?"라는 서늘한 대사를 던지는 여자 초등학생 역을 맡았다. 해당 장면은 '살인의 추억'의 명장면으로 손꼽힌다.

이후 정인성은 2014년 영화 '한공주'에서 주인공 공주의 친구인 은희 역을 맡았다. 드라마 '마녀보감', '맨몸의 소방관', '써클: 이어진 두 세곙'에서 활약하며 성인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나간 정인선은 최근 JTBC '와이키키 브라더스'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이경과 정인선은 '와이키키 브라더스' 이전부터 교제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인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