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TV풍향계]'썰전' 조현민 대한항공 갑질 논란, 나경원 출연에 드루킹 언급까지 관심 폭발 '시청률도 상승'
상태바
[TV풍향계]'썰전' 조현민 대한항공 갑질 논란, 나경원 출연에 드루킹 언급까지 관심 폭발 '시청률도 상승'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4.20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썰전'에서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갑질, 민주당원 댓글조작 의혹 사건인 '드루킹 논란' 등 굵직한 이슈들을 다뤘다. 높은 관심을 받은 '썰전'은 시청률이 상승했다.

20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JTBC '썰전'은 5.6%(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1.6%P 상승한 수치다.

 

'썰전'에서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갑질, 민주당원 댓글조작 의혹 사건인 '드루킹 논란' 등 굵직한 이슈들을 다뤘다. 높은 관심을 받은 '썰전'은 시청률이 상승했다. [사진 = JTBC '썰전' 방송 화면 캡처]

 

이번 '썰전'에서는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출연해 '드루킹 논란'을 두고 설전을 벌이는가 하면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갑질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유발했다.

나경원 의원은 이날 드루킹 논란을 국정원 댓글사건보다 더 무서운 일이라고 주장해 유시민과 논쟁을 벌였다.

'썰전'은 JTBC의 간판 예능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았다. 지난 2013년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썰전'은 연예계 이야기까지 다루는 종합 토크쇼 형식으로 방송이 진행됐다. 이후 콘텐츠 변화를 시도한 '썰전'은 국내외 정치, 사회, 경제 등의 이야기를 나누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변화했다.

중심 콘텐츠 변화 이후 '썰전'은 꾸준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프로그램으로 성장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최순실 박근혜 국정농단 사태,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조기 대선 등의 굵직한 이슈를 다양하게 다루는 등 시청률이 대폭 상승하기도 했다.

Tag
#썰전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