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TV컷Q]'파도야 파도야' 박정욱, 조아영 찾아 전폭적 응원... 김경욱에게 들킬까
상태바
[TV컷Q]'파도야 파도야' 박정욱, 조아영 찾아 전폭적 응원... 김경욱에게 들킬까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4.2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TV소설 '파도야 파도야'의 한경호(박정욱 분)이 오복실(조아영 분)을 찾아 아낌없는 지원을 보냈다. 자신에 대한 지지를 보여주는 박정욱에 조아영은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20일 방송된 KBS 2TV TV소설 '파도야 파도야'(극본 이현재 이향원·연출 이덕건) 48회에서는 조아영이 생활하고 있는 럭키기획 창고를 찾아 고장난 문을 고쳐주는 박정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소설 '파도야 파도야' 화면 캡쳐]

 

'파도야 파도야'에서 박정욱은 조아영에게 거부당한 뒤, 부산으로 떠났다. 이후 다시 돌아온 그는 조아영의 첫무대를 찾아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조아영은 자신의 꿈을 반대하는 가족들로 홀로 집을 나와 럭키기획의 창고에 머물고 있었기에 그런 그의 모습에 감동했다.

하지만 차상필(김경우 분)이 이 사실을 알게 되면서 조아영은 이를 숨기기 위해 노력했다. 조아영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궁금했던 박정욱에게 럭키키획 창고를 보여준 조아영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김경우로 당황스러워했다.

김경욱은 조아영을 위해 다과를 사들고 왔다. 이에 박정욱은 평소 김경우가 창고를 자주 찾는지 물었다. 이에 조아영은 처음 온 것이라고 말했지만, 박정욱의 표정은 어두워졌다. 김경우가 조아영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기 때문이다.
'파도야 파도야'에서 조아영이 박정욱을 만나고 있다는 사실에 가수로 성공하고 싶다면 관계를 정리해야 한다고 단언했다. 김경우가 박정욱에 대한 경계를 들어내면서 세사람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