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 러브라인 완성하는 레이첼 야마가타의 두번째 OST '공개'
상태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 러브라인 완성하는 레이첼 야마가타의 두번째 OST '공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4.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면서, 손예진과 정해인의 러브라인을 완성하는 드라마의 OST 역시 주목받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음과 동시에 손예진, 정해인만큼이나 OST가 사랑받고 있다. 드라마의 OST를 담당하고 있는 레이첼 야마가타의 두 번째 곡 ‘La La La'가 20일 정오에 공개된다.

 

손예진, 정해인이 출연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에 참여한 레이첼 야마가타[사진= 소니 뮤직 제공]

 

두번째 OST인 'La La La'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곡으로 이남연 음악감독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4,5회에 부분적으로 삽입된 곡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문의를 받았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속 OST는 손예진과 정해인의 러브라인을 그려내는 장치로, 늘 결정적인 장면과 함께했다. 레이첼 야마가타의 음악이 두 사람의 감정선을 더욱 세밀하게 표현하면서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주 발매된 레이첼 야마가타의 첫번째 OST 'Something In The Rain'는 공개와 동시에 연령별 음원차트에 진입했다. 듣는 이까지 사랑에 빠진 것 같은 기분에 젖게 하는 레이첼 야마가타의 목소리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OST는 해외 유명 가수와 협업으로 시작부터 관심을 모았다. 이뿐만 아니라 연하남 정해인이 OST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드라마의 OST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