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런닝맨' 이영은, 하하·전소민 팀 게스트… 조세호와 생년월일이 똑같다? 박정민은 '최소나이'
상태바
'런닝맨' 이영은, 하하·전소민 팀 게스트… 조세호와 생년월일이 똑같다? 박정민은 '최소나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4.2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런닝맨'에서 하하, 전소민 팀의 미션을 위해 합류한 게스트 이영은이 독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영은은 유재석, 김종국 팀의 조세호와 같은 생년월일로 시선을 모았다.

22일 방송된 MBC '런닝맨'에서는 이영은이 출연했다. 이영은은 14년 전 하하와의 예능 인연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은은 죽지 않은 예능감을 뽐내며 하하와 전소민을 당황시켰다.

 

'런닝맨' 이영은 [사진 = 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런닝맨'에서 이영은은 11시 50분에 태어났다고 해달라는 하하, 전소민의 요청을 무시했다. 이영은은 "0시 20분에 태어났다"며 자신을 실제 태어난 시간을 밝혔다. 이번 게임은 최고령, 최소나이의 게스트를 섭외하는 팀이 0점을 얻는 게임이다.

이영은은 "거짓말을 치면 안된다"며 하하와 전소민을 당황시켰다. 그러나 반전이 일어났다. 이영은이 두번째 고령자로 최고점수인 20점을 획득하게 한 것. 전소민과 하하는 "세상이 아직 따뜻한 것 같다"며 의외의 이영은의 활약에 감사함을 드러냈다.

지석진과 송지효는 최고령 게스트인 이종혁을 케스팅하며 미션에 실패했다. 지석진은 "이종혁은 이제 40대 초반이다"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양세찬, 이광수는 최근 다수의 영화에서 주목받은 충무로 신예 박정민을 섭외해 0점을 획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