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패션Q]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라이관린, 무대와는 다른 광고·화보 속 모습? 소년미부터 남성미까지
상태바
[패션Q]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라이관린, 무대와는 다른 광고·화보 속 모습? 소년미부터 남성미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4.2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 옹성우, 라이관린이 광고와 화보를 통해 자신들이 가진 매력을 어필했다. 이들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에서와 달리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어필했다.

24일 오전 보국전자 측은 강다니엘을 모델로 기용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광고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 보국전자 제공]

 

이날 공개된 광고 촬영 스틸 속 강다니엘은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은 화이트 컬러의 셔츠 패션과 흑발에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을 자랑했다.

해당 화보 속 강다니엘의 패션과 헤어스타일은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는 모습이어서 더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강다니엘이 목걸이, 귀걸이, 팔찌 등 다양한 디자인과 종류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했던 점을 생각하면 더욱 놀라운 스틸이다. 

또한 '핑크녤'을 탄생시키는 등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을 시도했던 강다니엘의 헤어스타일 역시 브랜드 이미지, 제품 이미지에 맞춰 깔끔하고 차분한 컬러와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워너원 라이관린, 옹성우 [사진= 더스타 매거진 제공]

 

강다니엘 뿐 아니라 옹성우와 라이관린도 시선을 끄는 화보가 공개되며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같은 날 더스타 매거진은 5월 화보 속 옹성우와 라이관린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옹성우와 라이관린은 소년같은 풋풋함부터 남성미가 느껴지는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나섰다.

가장 먼저 옹성우와 라이관린은 가볍고 발랄한 느낌의 스프링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두 사람 모두 가벼운 소재의 재킷과 셔츠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사랑스러운 느낌이 돋보이는 여성용 가방을 매치하며 새로운 느낌을 더하기도 했다.

 

워너원 옹성우 [사진= 더스타 매거진 제공]

 

또한 옹성우는 단독 사진을 통해서도 다시 한 번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옹성우는 화이트 셔츠와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깔끔한 패션을 보여줬다. 동시에 독특한 패턴의 스카프와 심플한 반지를 매치하며 시선을 분산시키기도 했다.

워너원의 강다니엘, 옹성우, 라이관린은 각각 광고와 화보를 통해 무대나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보여준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앞으로 강다니엘, 옹성우, 라이관린 뿐 아니라 워너원의 다른 멤버들은 얼마나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