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패션Q] 수지, 아웃도어 브랜드 화보 속 모습? 발랄함과 사랑스러움 돋보여
상태바
[패션Q] 수지, 아웃도어 브랜드 화보 속 모습? 발랄함과 사랑스러움 돋보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4.2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수지가 발랄함과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화보들을 공개했다. 청순미 넘치던 이전의 화보들과 또 다른 수지의 매력이 담겨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일 아웃도어 브랜드 K2 측은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수지의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스포티한 의상으로 시선을 끌었다.

 

수지 [사진= K2 제공]

 

해당 화보에서 수지는 편안함과 가벼움이 돋보이는 의상을 선택했다.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 화보 콘셉트에 맞게 발랄함이 돋보이는 밝은 표정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포즈를 보여주며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수지는 러닝화와 등산화의 장점이 결합해 탄생한 하이킹화가 돋보이게 하는 포즈를 취하는 등 광고 모델로서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도 했다.

K2 측은 24일 다시 한 번 수지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해다. 수지는 공개된 화보에서 아이스 핑크 컬러의 티셔츠와 화이트 컬러의 짧은 바지, 무난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매치했다. 특히 해당 화보에서는 수지의 완벽한 몸매가 더욱 돋보이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수지 [사진= K2 제공]

 

수지는 광고 화보 촬영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걸맞은 매력적인 표정과 포즈 등을 선보였다. 수지는 쥬얼리, 가방 등 액세서리 화보서 보여줬던 것과 달리 발랄한 느낌을 한층 더 어필했다.

뿐만 아니라 광고하는 제품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액세서리를 배제한 스타일링으로 깔끔함을 더하기도 했고, 차분한 헤어 컬러와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는데 성공하기도 했다.

수지는 다양한 화보를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무한정 발산하고 있다. 앞으로 수지가 화보나 개인 활동을 통해서 얼마나 더 매력적인 패션을 선보이게 될지 주목된다.

 

Tag
#수지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